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8-01-18
  • 조회수271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메세지 프로그램이 사라지는 것은 무엇때문인지요? 답변 : 모니터 우측 하단 작업표시줄에서 OK메세지 실행 아이콘이 보이지 않고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아니라면, [OK차트] 메인 홈페이지 중앙의 ''기존 사용자'' 설치 부분에서 ''[OK메시 지] 설치''를 클릭하시어 재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2 : 수진자 조회시 직장인 경우 일반으로 기록되는 버그 있음 답변 : 공지사항에서 ''직장가입자 보험구분 수정 패치(일반으로 등록될 시)''를 클릭하시어 내 용 확인하신 후 [OK차트]를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게시판의 내용 중 2008년 1월 2일자 질문의 답변 ''직장가입자 보험구분 수정 패치(일반으로 등록될 시)를 확인하 시고 순서대로 재 업그레이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1-21 10:13
  • 조회수233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기 광주군 실촌면 곤지암리 <금강한의원>으로 전화드려서 질문 1번과 질문 2번의 내용으로 부 연 설명을 드렸습니다. 1월 18일 금요일 오후 늦게 질문을 게재해 주셔서, 중간의 주말을 보내 고, 1월 21일 오늘 오전에 전화드리게 되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