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골치야 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류메세지와 백업파일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작성일2001-10-21
  • 조회수4935
설치를 하는중 rsaenh.dll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원장프로그램과 접수프로그램 설치시 모두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는지? 그리고 백업해서 보관해놓은 파일을 다시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기존데이터 화일에 백업화일을 그대로 카피하면 원장프로그램과 접수프로그램실행시 환자데이터를 읽어들일수 없다고 나오는데 백업파일 재사용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1-10-22 10:15
  • 조회수480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우선 어느 곳에 위치한 어느 한의원인지를 알려주셔야 당사에서 연락을 드 릴 수 있습니다. 1.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내용 중 "설치를 하는 중 rsaenh.dll...." 문제는 무시하 셔도 됩니다. 2. 백업파일(cd-r에 백업한 경우로 상정)은 실제 자료와의 비교 검토를 위해 저장 해 놓는 것이지 다시 사용하기 위한 목적은 아닙니다. 심평원의 심사 시, 보험청구 자료와 실제 한의원에서 보관중인 자료의 비교검토를 위해 보관하는 것입니다. 3. 백업파일을 재설치한 데이터와 교체한 후 환경설정에서 경로를 설정해주면 됩니 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