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김봉주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통화하기가 좀 힘드네요...

  • 작성일2007-09-17
  • 조회수2393

아침부터 1644-1021 번으로 계속 전화를 걸었는데 다이얼이 늦었다는 멘트만 나오 고 통화를 할수가 없네요..

전에는 2164-1570번으로 하면 바로 연결이되어 편리했는데..

사옥 이전하신다고 하더니 그것때문에 전화가 안되는 것인가요?  

답변입니다(정비 완료하였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9-17 10:33
  • 조회수230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금일 2007년 9월 17일 현재, 보다 나은 회사운영을 위해서 사무실 이전을 완료하 였습니다. [OK차트]를 사용하고 계신 한의원에 더욱 원활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으로 이전하였으므로, 앞으로도 [OK차트]를 사용하시는 데 조력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경주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내부 전화망을 관련업체와 함께 정비하여 전화통화가 원활하게 소통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