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미담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가족연결기능에 대해서

  • 작성일2007-07-10
  • 조회수2529
안녕하세요 미담한의원입니다. 얼마전 건의사항에 빠른답변 주신거 우선 감사합니다. 한의원 진료의 특성상 항상 환자분은 본인의 가족의 건강상태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환자분이 접수시 말씀을 주실경우 가족연결기능을 이용해 가족차트로 연결해 놓는데, 말씀이 없는 경우 가족연결이 되지 않아 있어서 가족분의 성함을 기억하지 않을경우 환자분께 가족성함을 물어 확인해야 합니다. 환자분은 의료진이 본인의 가족에 대해 좀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면 좀더 만족스럽게 생각하실 듯 한데....^^ 환자 등록시 접수실 직원이 가족연결을 하지 않더라도 같은 주소나 같은 전화번호로 등록되는 환자분들은 가족연결이 자동으로 되게 기능을 추가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7-10 00:00
  • 조회수25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환자분이 접수시 말씀을 주실경우 가족연결기능을 이용해 가족차트로 연결해 놓는데, 말씀이 없는 경우 ~~ 환자 등록시 접수실 직원이 가족연결을 하지 않더라도 같은 주소나 같은 전화번호로 등록되는 환자분들은 가족연결이 자동으로 되게 기능을 추가 해 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 이미 구현되고 있는 기능입니다. 환자 등록시 전화번호가 동일하면 가족임을 확인라는 메시지 확인 후 ''가족추가(F5)''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전화번호가 동일하더라도, 가족분리 상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관리자 입장에서 확인한 후 ''가족추가(F5)''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