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담한의원입니다.
얼마전 건의사항에 빠른답변 주신거 우선 감사합니다.
한의원 진료의 특성상 항상 환자분은 본인의 가족의 건강상태에 대해 궁금해 하십니다. 환자분이 접수시 말씀을 주실경우 가족연결기능을 이용해 가족차트로 연결해 놓는데, 말씀이 없는 경우 가족연결이 되지 않아 있어서 가족분의 성함을 기억하지 않을경우 환자분께 가족성함을 물어 확인해야 합니다. 환자분은 의료진이 본인의 가족에 대해 좀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면 좀더 만족스럽게 생각하실 듯 한데....^^
환자 등록시 접수실 직원이 가족연결을 하지 않더라도 같은 주소나 같은 전화번호로 등록되는 환자분들은 가족연결이 자동으로 되게 기능을 추가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