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세종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월차트를체크하면서수정하고싶은데요?

  • 작성일2007-07-04
  • 조회수2279
지난달차트를다시체크해서재수정하고싶은데어떻게해야할지...?그리고환자차트에들 어가서청구를했는데,잘못청구해서다시수정하고싶은데,그럴려고하면원장실프로그램 자체가없어지더라구요저번엔,수정을해도전혀그런일이없었는데며칠전부터그렇게되 더라구요.왜그렇지요?(3265런타임오류)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7-04 11:36
  • 조회수253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지난달 차트를 다시 체크해서 재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답변 :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원격 접속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2 : 환자차트에 들어가서 청구를했는데, 잘못 청구해서 다시 수정하고 싶은데, 그럴려고 하면 원장실프로그램 자체가 ~~ 그렇게 되더라구요. 왜 그렇지요?(3265런타임오류) 답변: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 [OK(관리툴)메인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시어 자동 패치되도록 하시면 바로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