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7-07-03
  • 조회수232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약백업이 "형식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이유로 안되고 있습니다. 답변: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 [OK(관리툴)메인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시어 자동 패치되도록 하시면 바로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패치했습니다..이제 잘 됩니다.

  • 작성자정준한의원
  • 작성일2007-07-03 19:35
  • 조회수2062

출력하기

이제 잘 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