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현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7.0 업그레이드 후 에러메시지

  • 작성일2007-06-29
  • 조회수2453
원장실에서 진료차트 상태에서 환자의 진료삭제버튼을 누르면 ''3265''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요청한 이름 또는 서수에 해당하는 컬렉션에서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확인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6-29 11:42
  • 조회수273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에서 진료차트 상태에서 환자의 진료삭제버튼을 누르면 '3265' 런타 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요청한 이름 또는 서수에 해당하는 컬렉션에서 항목 을 찾을 수 없습니다. 확인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답변 : [OK차트] 관련 메인 컴퓨터의 관리툴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데이터베이스 가 업그레이드되고 상기 증상이 해결됩니다. 1. 메인 컴퓨터에서 관리툴을 실행하십시오. 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상기 내용과 관련하여 유선상으로 상담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