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도움의 손길과 마음이 함께하여 준다고 생각하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일단 a/s 직원은 냉장고와 컴퓨터의 위치가 너무 근접하여 냉장고 뒷면의 열기
로 인한 것이 컴이 수시로 꺼졌다 켜지기를 반복하는 오작동의 원인일수 있다며
( 바이러스 검사상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 컴을 열기와 차단하는 위치로
옮기고 컴퓨터의 뚜껑을 제거하고 공기순환을 시키면서 며칠을 두고 보자더군요
그러던 차에 한메디에서 전화가 와서 A/S 직원과 통화하며 의논하여 주니 참 마음
이 든든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런 조치후에는 상기 현상이 2-3 일이 지난 현재까지 소실하였습니다
일단 조금더 두고본뒤 윈도우를 새로 포멧하게 되는 경우에는 한메디로 전화를 달
라시길래 그렇게 하기로 하였습니다
매번 한메디와는 직접 연관이 있거나 없는 부분까지도 답답함을 함께하여 주니 너
무나 감사하였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