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우보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프로그램에서 팝업창

  • 작성일2007-02-16
  • 조회수2186
안녕하세요. 제 컴퓨터가 한의원 메인 컴퓨터인데. 다름이 아니라. 아침에 출근하여 원장실 프로그램을 열면 팝업창이 매일 뜨는데, 그 팝업창을 닫기를 누르면 팝업창이 닫히지 않고 원장실 프로그램 화면이 정지되어, 아침에는 몇번씩 원장실 프로그램을 닫았다 열었다 반복해야 제대로 화면이 열립니다. 물론 제 컴퓨터가 느린 탓도 있겠으나...다른 건 잘 되는데, 유독 원장실 프로그램만 그러니... 팝업창을 띄우지 않게 하는 방법이나 원장실 프로그램이 잘 뜨게 하는 방법은 없는지요? 아침마다 팝업창과의 싸움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2-16 11:32
  • 조회수265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제 컴퓨터가 한의원 메인 컴퓨터인데, 다름이 아니라, 아침에 출근하여 원 장실 프로그램을 열면 팝업창이 매일 뜨는데......원장실 프로그램이 잘 뜨게 하 는 방법은 없는지요? 답변 : 컴퓨터가 부팅되고 자동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으로 실행된 후 [원 장실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원장실프로그램] 실행 후 '공지사항' 팝업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된 후 '닫기'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의 경우 컴퓨터가 부팅되는 와중인데도 사용자 입장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실 행하게 되면 질문하신 것과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팝업창이 열리고 있는 와중 인데 닫기 버튼을 계속 누르게 되면 질문하신 것과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그렇 게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닫기를 반복하는 도중에도 컴퓨터는 부팅이 완료되 는 과정일 수 있으며, 자동실행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과정일 수 있 습니다. 게재해주신 것처럼 해당 컴퓨터의 느린 속도 문제일 수도 있으며, 또한 사용중이신 프로그램 중 [OK차트]가 윈도우의 자원을 비교적 많이 사용하므로 상 호 상관관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우보한의원>이 현재 여러 곳이어서 어디 에 소재한 우보한의원에서 질문하신 것인지 알 수가 없어 전화드리지 못하고 있습 니다. 소재한 곳을 명기해 주시면 [OK차트]팀에서 전화드리고 원격 접속하여 해 당 컴퓨터를 확인하고 부연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 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