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제 컴퓨터가 한의원 메인 컴퓨터인데, 다름이 아니라, 아침에 출근하여 원
장실 프로그램을 열면 팝업창이 매일 뜨는데......원장실 프로그램이 잘 뜨게 하
는 방법은 없는지요?
답변 : 컴퓨터가 부팅되고 자동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으로 실행된 후 [원
장실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원장실프로그램] 실행 후 '공지사항'
팝업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된 후 '닫기'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의 경우 컴퓨터가 부팅되는 와중인데도 사용자 입장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실
행하게 되면 질문하신 것과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팝업창이 열리고 있는 와중
인데 닫기 버튼을 계속 누르게 되면 질문하신 것과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그렇
게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닫기를 반복하는 도중에도 컴퓨터는 부팅이 완료되
는 과정일 수 있으며, 자동실행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과정일 수 있
습니다. 게재해주신 것처럼 해당 컴퓨터의 느린 속도 문제일 수도 있으며, 또한
사용중이신 프로그램 중 [OK차트]가 윈도우의 자원을 비교적 많이 사용하므로 상
호 상관관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우보한의원>이 현재 여러 곳이어서 어디
에 소재한 우보한의원에서 질문하신 것인지 알 수가 없어 전화드리지 못하고 있습
니다. 소재한 곳을 명기해 주시면 [OK차트]팀에서 전화드리고 원격 접속하여 해
당 컴퓨터를 확인하고 부연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
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보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프로그램에서 팝업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