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현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리스트 에러가 있네요.

  • 작성일2007-01-18
  • 조회수2344
천호동의 동현한의원입니다. 차트를 모두 정리하고 일일 내원을 살펴보다가 알게되었는데 접수실에서 접수한 환자수와 원장실에서 표시되는 환자수가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게 매일 그런것이 아니고 가끔 나타난다는데 있습니다. 그간 종종 유심히 진료일보와 원장실에 리스트된 명단을 보곤했는데 어제도 역시 접수실 40 이면 원장실에서는 39명이 나타나며 새로고치기 같은 것을 눌러도 반영이 되지않고 1명이 누락되어서 나타납니다. 그간 이런 것이 자주 있었을 것인데 차트와 보험입력을 비교하다보니 차트엔 온걸로 되어있는데 청구는 안되어있는 경우가 여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즉 원장실에서는 1명의 명단이 누락되어있기때문에 무심코 원장실 리스트에 있는 환자만 청구작업을 한 경우죠. 빠른 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7-01-18 14:58
  • 조회수2756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천호동의 동현한의원입니다. 차트를 모두 정리하고 일일 내원을 살펴보다 가 알게되었는데 접수실에서 접수한 환자수와 원장실에서 표시되는 환자수가 차이 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게 매일 그런것이 아니고 가끔 나타난다는데 있습니 다. ..... 답변 : 치료실로 보내기 된 환자가 목록에서 사라질 수는 없습니다. 환자목록을 선택적으로 확인하는 옵션에 설정이 되어 있는 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 랍니다. [접수실프로그램] & [원장실프로그램]의 치료실 부분의 '메뉴(^M)'버튼을 클릭하 시어 '지정된 환자 목록만 보기' or '치료실 목록 모두 보기'를 선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서울 강동구 천호동 <동현한의원>으로 전 화드려 원격접속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