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먼저,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원격접속 후 문의하신 현상을 해결했을 공지
합니다.
진료확인서, 진단서, 소견서 등의 저장시,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저장이 안되는 현
상은 데이터베이스의 길이 제한이 적용되어 있어 발생한 것입니다. 초기 설치된
몇 곳의 한의원에서 이러한 현상이 확인되었고, [OK차트]개발팀에서 이러
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따라서, 혹시라도 <백두산한의원>의 경우와 같이 진료확인서 등의 저장이 잘 안되
는 한의원에서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접속 후 빠르게 해결해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