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저희 개발팀에서 재현하여 프로그램
이 닫히는 경우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조속한 시일 내로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한 패치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올려주신 내용과 같은 프로그램의 이상현상에
대한 설명은 저희 [OK차트]개발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개발팀의
개발 과정과, 테스트팀의 테스트 과정에서 수차례 반복적인 테스트와 검토를 거치
지만 아무래도 불가항력적으로 놓치는 부분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저희 [OK차트]팀에서 놓치는 부분은 실제 사용자께서 사용하시면서
피드백을 해 주신다면 개발사 입장에서도 개발 부담이 줄고, 무엇보다 더 안정적
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수렴되어 결국 여러 사용자께 큰 도움이 되리
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게시판이나 혹은 전화를 통해, 저희 [OK차트]팀에게 오류를 고지해
주시거나 자주 개선을 요구하시는 것을 너무 부담스러워 하지 마시고 기탄없이 의
견개진해 주시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에 게재하여 주신 부분, 저희 [OK차트]개발팀에서 감사하게
생각할 뿐만 아니라 조속한 시일 내에 패치를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