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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6-04-10
  • 조회수200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신 질문 내용에 대하여, 구체적인 상황을 인지 하고자 한의원에 전화드렸으나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시라는 전언이었습니다. 질문하신 내용과 같은 건에 대한 오류보고가 있었는지 확인 중이며, 또한 [OK원클 릭차트]팀에서도 일부러 재현 중에 있습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신 와중에 또 전화드리면 번거 로울 것 같으므로, 원장님께서 비교적 한가하신 시간에 연락주시면 동 내용으로 상세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 [OK차트]개발팀에서 추가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개발팀)

  • 작성자개발팀
  • 작성일2006-04-10 17:10
  • 조회수29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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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저희 개발팀에서 재현하여 프로그램 이 닫히는 경우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조속한 시일 내로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한 패치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올려주신 내용과 같은 프로그램의 이상현상에 대한 설명은 저희 [OK차트]개발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개발팀의 개발 과정과, 테스트팀의 테스트 과정에서 수차례 반복적인 테스트와 검토를 거치 지만 아무래도 불가항력적으로 놓치는 부분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저희 [OK차트]팀에서 놓치는 부분은 실제 사용자께서 사용하시면서 피드백을 해 주신다면 개발사 입장에서도 개발 부담이 줄고, 무엇보다 더 안정적 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수렴되어 결국 여러 사용자께 큰 도움이 되리 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게시판이나 혹은 전화를 통해, 저희 [OK차트]팀에게 오류를 고지해 주시거나 자주 개선을 요구하시는 것을 너무 부담스러워 하지 마시고 기탄없이 의 견개진해 주시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에 게재하여 주신 부분, 저희 [OK차트]개발팀에서 감사하게 생각할 뿐만 아니라 조속한 시일 내에 패치를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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