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신 질문 내용에 대하여, 구체적인 상황을 인지
하고자 한의원에 전화드렸으나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시라는 전언이었습니다.
질문하신 내용과 같은 건에 대한 오류보고가 있었는지 확인 중이며, 또한 [OK원클
릭차트]팀에서도 일부러 재현 중에 있습니다. <인상흠한의원> 원장님께서 진료 중이신 와중에 또 전화드리면 번거
로울 것 같으므로, 원장님께서 비교적 한가하신 시간에 연락주시면 동 내용으로
상세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 [OK차트]개발팀에서 추가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인상흠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한가지 더 건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