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4-12-25
  • 조회수279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금일 12월 25일, 업무를 쉬는 관계로 빠른 답변드리지 못한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 다. 질문 1 : 5.2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접수실 원장실 프로그램을 열려고 하는데 "사회 복지법인 여부확인"이라고 오류메세지가 뜨거든요...어떻게 해야할지???? 답변 :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모두 종료하신 후, 서버 컴퓨 터를 재부팅하여 [OK차트 관리툴]을 실행하십시오. '업그레이드'탭을 선택 한 후 '업그레이드 시작'하십시오. 시스템환경에 따라 업그레이드 시 제대로 등록되지 않는 파일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위와 같이 수행한 후에도 변화가 없으면, 보내드린 [5.2버전 업그레이드 CD]를 서 버 컴퓨터 시디롬에 넣은 후 동봉한 문서의 순으로 업그레이드를 다시 진행하십시 오. 질문 2 : 5.2 업그레이드를 하고 문서 수신하는데 뭐가 잘 못됐는지 "미 등록 문 서 발견"이라고 해서 메세지가 자꾸 뜨거든요... 등록도 했는데...등록을 하고 확 인 버튼을 클릭하면 could not find stored procedure 'fo207' 이라고 메세지가 뜨 거든요.... 답변 : KT EDI 060버전(trui623.exe) 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항입 니다. [OK차트]의 DB업그레이드가 제대로 수행되었어도, '2005년도 KT EDI명 세서 변경서식'이 등록되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 www.okchart.com에 접속하시어 화면 오른 쪽의 배너 아래 → 관리자용 [KT] or [수가] 중에서 '[KT]'를 더블 클릭 → 겹쳐쓰기에 체크 → '압축풀기'하시면 됩니 다 ● 부산 <보생한의원>의 운영이 일로 번성하기를 희망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원장님 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희망하겠습니다. P.S : 다시 한 번 금일 12월 25일 업무를 쉬는 관계로 <보생한의원> 관계자분께서 게재하신 질문에 빠르게 답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4-12-27 10:36
  • 조회수289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부산 <보생한의원>으로 전화드리고 담당자분께 확인한 결과, [5.2버전 업그레이드]가 성공적으로 잘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