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환자가 바뀌어 청구된 경우 취소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 "환자가 바뀌어 청구된 경우"라 하면, 각기의 해당 환자에게 진료기록을 바
르게 입력하지 않은 경우이기 때문에 문제의 소지가 있습니다. 잘못 입력된 진료기
록은 수정하거나 삭제하면 되지만, 이미 EDI송신된 경우에는 한의원이 소재한 해
당 심사평가원 지원에 내용을 설명한 후 반송신청하여야 합니다.
이때, 해당월의 전체반송 or 해당환자의 심사보류 등은 원장님께서 최종 결정하시
어 심사평가원의 담당자와 의견조율하시기 바랍니다.
충북 청주 <정준한의원>의 경우, 심사평가원 대전지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대전지원 (042)
관리부 600-7011∼015 525-5184
심사부 600-7051∼093 525-2634
감사합니다.
정준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환자가 바뀌어 청구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