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 OK차트가 실행되지 않는 주요 원인 및 해결 방법
① 메인 서버 컴퓨터의 IP 주소가 변경된 경우
→ 메인 서버 컴퓨터의 변경된 IP주소를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OK차트 '데이터베이스 서버' 입력란에 기록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
→ 모든 컴퓨터 및 공유기 재 부팅
③ 메인 서버 컴퓨터와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경우
→ 모든 컴퓨터 및 공유기 재 부팅
④ 메인 서버 컴퓨터의 OK관리툴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메인 서버 컴퓨터 재 부팅
1.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1)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잠시 뒤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안내 창에서 '확인' 클릭
2) 환경설정 창에서 'OK차트 재실행' 버튼 클릭 → 확인 → 차트 실행 여부를 확인
3) 위와 같은 경과 후에도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OK메시지에서 'OK차트서버' 실행 → 1. PC명 또는 2. IP번호를 확인
- '데이터베이스 서버' 입력란에 1. PC명 또는 2. IP번호 정보를 동일하게 입력 후 확인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메인 컴퓨터를 재 부팅
Mac OS로 부팅 → Parallels Desktop에서 장치 → 네트워크1 → 네트워크 브릿지 → 기본어뎁터로 선택
4. 진료차트 실행할 때 종료되는 경우
검색창에서 SystemPropertiesAdvanced.exe 입력한 후 엔터, 아래 그림 순서로 진행
※ 위와 같은 해결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안 될 경우, OK차트 고객센터로 전화(1644-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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