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OK차트로 기존 프로그램의 자료를 변환하여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문의가 자주 있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도입과 데이터 변환 관련 안내
1. 현재 한의계의 운영 소프트웨어(EMR)는,
한의원에서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배타적으로 상호 분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호간 필드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기록 데이터의 변환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 기존 프로그램에 기록된 자료 변환
① 인적사항 → 인적사항으로의 이관
② 인적사항은 법적으로 강제하여 허용된 이관범위로, 이 부분 환자의 프로필 전체에 해당함
③ 최소한 환자의 프로필을 이관해야 업무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법적으로 이관 범위 내 포함하여 강제함
: 여러 프로그램의 세분화와 보안이 갈수록 강화되어 변환할 수 있는 범위가 제한되고 있음
3. OK차트 설치와 기존 프로그램의 자료 이관
① 가능하면, 서버 컴퓨터를 구축하여 OK차트를 설치한 후(원격지원 가능)
② 기존 프로그램의 변환된 자료를 이관하여 OK차트에 등록(원격지원 가능)
4. 방문설명 일자 등 조율하여 한의원으로 방문(한메디 직원 방문)
- 방문하여, 원장님과 직원을 대상으로 OK차트 설명과 교육,? 의견교환 진행
참고사항 :
① 진료기록 대부분의 자료를 상호간 변환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② 각 프로그램마다의 기능이 트렌드에 맞춰 다르게 세분화하고 있고, 표현하는 관련 필드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누적 기록된 내역을 상대 프로그램의 어느 필드에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가 극복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③ 어느 프로그램 일방의 정책이 아니며 각 개발업체의 고유한 계획에 따라 세분화하고 있기 때문에 상호간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④ OK차트의 경우 제품목록 라인업을 추가하여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신규 개원과 트렌드에 맞춰 운영하려고 하시는 분들의 요구사항에 더 맞춰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체험판 문의에 대한 피드백 - OK차트 데모 절차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체험판 문의에 대한 피드백 - OK차트 데모 일정 안내
① OK차트를 데모할 수 있는 컴퓨터에 원격 설치합니다.
- 기존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자료변환도 의견교환
② 데모 일정은 미리 전화주시어 약속일을 협의해 주십시오.
- (주)한메디 1644-1021번
- 전체 플로우 설명 & 이후 설명과 유지보수 과정 안내
- OK차트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에 설명 & 납품일자 조율하여 방문일 협의하는 과정 안내
- 전자서명 - (바로가기)
- 굿닥접수 - (바로가기)
- 원외탕전=공동탕전 - (바로가기)
- 펜차트 - (바로가기)
- 카드결제- (바로가기)
③ 원외탕전실=공동탕전실 연결 설정은 OK차트에서 진행합니다.
- OK차트에서 OKOCS가 구축되어 있는 탕전실로 처방전을 바로 전송
위의 일정을 조율하기 위하여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