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의 '윈도우 방화벽 설정' 해제 후 재설치하기 & 네트워크 연결상태 관리 등
① OK메시지는 한의원 내 연결된 네트워크 PC에서 상호간 메시지를 주고 받는 방식
- 네트워크에 연결된 PC마다 표시하는 방화벽 설정이 다를 수 있음
- 네트워크 유선/무선 공유기 연결상태에 따라 매우 가변적
- 해당 컴의 프로세스, 제어판에서 불필요한 방화벽 제거한 후,
OK차트 홈페이제에서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 (바로가기)
② OK메시지에서 주고 받는 상호간의 메시지마다 각 PC의 IP를 확인하여 표시하고 있음
- OK차트와 연동하지 않았으므로, OK차트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하지 않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해인한의원(인천남동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시지 전송 안될때
가끔 OK메시지가 전송이 안될때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전화해서 원격으로 고쳐주셨는데
저희가 ok메시지 안될때마다 직접 해볼 수 있는 매뉴얼 같은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