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OK차트 설치 & 환경설정 예정 안내
- 컴퓨터 교체 후 당사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십시오.
- 클라이언트의 경우 사용자 별도로 백업할 사항은 없습니다.
① 클라이언트 컴퓨터 - OK차트 설치 및 설정작업을 진행
② 서버 컴퓨터 확인 &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 한의원과 통화 & 원격접속하여 작업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한사랑한의원(충남천안)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컴퓨터 교체시 OK차트 재설치 과정 문의
안녕하세요. 차트 설치된 컴퓨터 중 한 대를 교체하려고 하는데(서버 있는 메인 컴퓨터는 아닙니다)
그냥 본체 바로 교체 먼저 하고 한메디로 연락드려도 되나요?
별도로 준비나 백업 등 필요한 과정이 있나요? 교체하고 원래 쓰던 컴퓨터는 폐기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