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아래와 같은 부연 설명 & 동일 현상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언어설정 - Microsoft 커뮤니티 의견 & Windows 한글 옵션 설정 & 지원 안내
① 원격지원 접속하여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업데이트 & 프로세스, 제어판정리 & 아래 설정 적용 등 진행할 예정입니다.
② 한의원 내 타 컴퓨터에서의 동일 현상 발생 확인 & 특정 컴퓨터에서만 발생할 시에는 해당 컴퓨터에서의 이상 현상이며,
이 컴퓨터의 언어 인코딩이 무언가 잘 못 되어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약속된 규칙에 맞춰 사용하는 변환에서 오류).
③ 마이크로소프트사 전문자 지원 커뮤니티 : 윈도우 한글 깨짐 현상 - (바로가기)
시작 → 설정 → 시간 및 언어 → 지역 → 언어 → 관련설정
시작 → 설정 → 앱 → 선택적 기능 → 한국어 추가 글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 만약 안되어 있다면, 기능추가에서 추가
해당 컴퓨터의 언어설정 관련 - Windows 11 version 22H2 이후, 한글 입력 옵션 설정 안내
- 아래와 같은 순서로 Windows 옵션 변경하기
①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아이콘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설정
② 시간 및 언어 → 언어 및 지역
③ 한국어의 ... → 언어 옵션
④ Microsoft 입력기의 ... → 키보드 옵션
⑤ 이전 버전의 Microsoft IME '켬'으로 변경
------------------------------------------------------------------------------------------------------------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버전에 따라 옵션 설정방법이 다를 수도 있음
① 시간 및 언어 → 언어
- 한국어 클릭 → 옵션 추가
- 키보드 추가
- Microsoft 옛한글 선택하여 추가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아낌없이주는나무한의원(세종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프로그램 기타기능의 동의서 작성 후 한글 입력
안녕하세요.
접수프로그램에서 기타기능(각종 동의서/차트출력/심평원조회) -> 시술 및 각종 동의서 에서 동의서 작성을 하고 난 후
본차트로 돌아와 환자검색할 때 검색창에 한글입력시 정상적으로 입력되질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