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Tip) 관리정보 주치의, VIP, 유입경로 등 변경, 삭제 방법
(Tip) 임신부 본부금 경감 및 '확인 - 진료기록 - 수납하기'
(Tip) 자격조회 시 본인확인여부 체크하기 재안내
(개원참고) 개원 행정서류 및 업무순서
(개원참고) OK차트 설치 컴퓨터 권장 사양 및 네트워크 구성
(개원참고) OK차트 데모 절차 안내
(개원참고) 대기실영상시스템 안내
(첩약시범) 상세 매뉴얼 및 심평원으로 청구 안내
(자보) 자보 첩약·약침술 진료기록 방법
실손보험 간편 서비스 신청 & 사용 방법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매뉴얼
실손보험 알림톡, 청구, 보험사 제출 ‘송수신’ 문의 사례
(Tip) OK차트 로그인 비밀번호 & 사용자등록 관리 방법
(Tip) 자보 4주 경과 시 진단서 출력, 지급보증 정보 추가
(Tip) 자보 4주 경과 시 지급보증절차 & 진단서 발급
(Tip) 산정특례 대상자 진료기록 방법
(Tip) 일회용부항컵 등 치료재료구입목록표 제출 안내
(Tip) 의료급여 선택기관 참여자 - 의료급여의뢰서/진료승인
OK차트 백업 경로 설정하기(매우 중요)
컴퓨터 포맷 전에 OK차트 백업하기(매우 중요)
한의원 공동인증서 만료일 전에 갱신 및 복사하기
한의원 공동인증서 발급, 재발급 및 복사하기
SMS 문자보내기 발신번호 등록제 서류제출 안내
광고성 정보 전송 표기(광고, 080번호) 의무 안내
광고성 정보 전송 매 2년마다 수신동의 고지 의무 안내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 요청이 있을 경우 통지방법
(공지) OK차트 리뉴얼 버전 진행상황 & 요약 안내 2차
(공지) 프린터 설치, 공유, 오류 등 문의는 제조사로 전화
OK
스토리- 우리 한의원의 시즌별 주력환자군을 알고 있나요?
OK
스토리- 우리 한의원의 상담환자는 어떻게 발굴하여 관리하고 있나요?
OK
스토리- 우리 한의원의 물리요법 산정횟수 현황을 알고 있나요?
OK
스토리- 우리 한의원의 한약복용 목록과 복약지도를 관리하고 있나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세금계산서 출력하기
원격지원
공지사항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제품목록
OK차트
원외탕전
예약플래너
한약복용관리
발신자관리
원내처방관리
애니웨어
굿닥접수
펜차트
전자서명
네이버예약
게시판
이용 방법
게시목록
Tip보기
공지
게시목록
자료실
공지
게시목록
매뉴얼
매뉴얼목록
전체매뉴얼
최근업데이트
카드단말기
제품안내
신규신청
변경신청
키오스크
제품안내
신청하기
굿닥
제품안내
신청하기
서비스 소개
설치 가이드
사용 가이드
신청하기
실손보험
발신자관리
애니웨어
스마트온라인
대기영상
펜차트
네이버예약
무인자동접수
비대면 문자결제
서류첨부
추천목록
닥터페이
닥터론
개원상담
한약재
세무기장
인테리어
한메디
회사소개
회사연혁
회사위치
개인정보방침
문자약관
전자서명약관
작업동의서
지사안내
관리자셋업
구입하기
게시판
제품구입에 대한 문의...
작성자
박진상
작성일
2001-07-10 16:04
조회수
5419
OK차트에 관심이 있어서 문의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 있는 회사 전화로는 연결이 잘 안되네요.. 제품에 대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을 해야하나요.. 아무래도 실무자와 직접 통화를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좋겠네요.. 전화번호는 063-273-1075,6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