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스페컴 카드단말기 계약문제 개선 이후로 어떻게 되고있나요?

  • 작성자진심(인천서구)
  • 작성일2024-04-01 00:00
  • 조회수2211

출력하기

스페컴 카드단말기 관련 계약에 문제가 있는것같다고 문의드렸었고,   작년 12월 13일 오케이차트에서 올려주신 답변도 보고, 그당시 오케이차트 담당자분과도 통화를 했습니다. 


근데 그 이후로 계약서 새로 작성해준다는 말도 없고, 단말기 회사에서도 별다른 반응이 없네요. 


제 주변 원장님들도 물어보니 오케이차트+스페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보다 이전에 계약하신 분들은 다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데, 


다들 걱정하시던데.. 


계약서 재작성은 언제쯤 가능할까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