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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신청 & 사용 방법 -- (2차 접수 종료)

  • 작성일2023-09-06
  • 조회수6942

 


(공지사항 - 2023.10.18)


실손보험 2차 사용 접수를 10월 18일부로 종료합니다.


10월 18일 현재까지 접수한 한의원을 대상으로 후속 업무를 진행하기 위하여,

투비콘(카카오페이 협력사)에서 접수 순서에 맞춰 연락 & 방문처리 중입니다.


위와 같은 일정이 마무리된 후,

실손보험 3차 접수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추가 공지 예정)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신청 & 사용 방법 

- 2023.08.29일 업데이트 버전 배포  

-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 실손보험 플랫폼 제공 

- 투비콘(www.tobecon.co.kr) : 카카오페이 협력사로서 서비스 전개와 업무 전담 - (Tel : 070-4699-4529)




1.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신청

① 제품목록 페이지 하단에서 서비스 신청 - (바로가기)

 - 한의원 프로필 작성하여 제출 

   

② 계약 신청 한의원 : 업무 대행업체 투비콘에서 한의원으로 연락하여 진행 




2.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사용 방법

① 서비스 사용 순서

 - 협력사 투비콘의 업무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설정 지원하므로 신청 후 대기 요망  

② 서비스 사용 매뉴얼 - (바로가기)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매뉴얼 -- (2023.09.23)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3-09-23 00:00
  • 조회수76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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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매뉴얼
- (2023.09.23) 

-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 실손보험 플랫폼 제공 

- 투비콘(www.tobecon.co.kr) : 카카오페이 협력사로서 서비스 전개와 업무 전담 - (Tel : 070-4699-4529)

- 서비스 안내 - (바로가기)
- 서비스 신청 - (바로가기)


01 OK차트 업데이트 
02 도장 이미지 설정
03 환경설정
04 알림톡 보내기
05 실손보험 제출하기
06 부록
07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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