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전화로 상담을 길게 해준 경우의 질문입니다.

  • 작성자광제한의원
  • 작성일2004-01-06 22:33
  • 조회수2935

출력하기

환자가 여러 종류의 검사 결과를 알기 위하여 내원하는 경우 재진 진찰료를 청구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환자중 한의원에 내원하지는 않으면서 바쁜 와중에 전화로 이것 저것 질문하여 상담을 해준 경우에는 재진 진찰료를 기록하여 청구할 수는 없는 것입니까? 답변부타드리겠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