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섿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1월 보호 환자 청구시, 명세서 생성-진료 환자 정보- 진찰료 청구 회수 오
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확인 누르고, 매핑 후 실제 진료 내역 확인해 보니, 진찰
료 정상적으로 청구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 경기 광주 곤지암 <금강한의원>에 전화드린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해본 바,
보호 2종 환자 1인이 보험정보와 보호 1종 정보 등의 보험수가로 잘 못 입력되어
발생한 내용이었습니다. 해당 환자 차트의 Progress Note에서 진료기록이 잘 못 적
용된 날짜에 대하여 "재계산"을 실행한 후 다시 2003년 11월분 보호 송신자료를 매
핑하여 보니 정상적으로 자료가 생성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금강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sms 잘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