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Tip) - OK차트 사용자의 임시비밀번호 지정 및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기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3-05-11 00:00
  • 조회수5992

출력하기



OK차트 사용자의 임시비밀번호 지정 및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기

- 버전 9.8270 업데이트 적용 후

- 관리자 권한이 있는 한의사에게 임시비밀번호로 변경을 요청하고,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사용 요망

- (의료기관 관리자 권한 보유자 외 외부 타인에게 설정 요청 불가 - 즉시,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관리자 권한이 없는 한의사 또는 직원이, 비밀번호를 허용 횟수 이상 잘못 입력하여 계정이 잠긴 경우,

관리자 권한이 있는 한의사가 임시비밀번호를 지정하고, 해당 사용자가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관리자 권한이 없는 한의사 또는 직원이 비밀번호를 허용 횟수 이상 잘못 입력하여 계정이 잠긴 경우

   
 


2. 원장실프로그램에서 관리자 권한이 있는 한의사가 로그인


경영관리에서 '진료한의사 관리' 또는 '접수실프로그램 사용자 관리' 실행 


진료한의사 관리에서 계정이 잠긴 한의사 선택 → 임시비밀번호 지정 → 임시비밀번호 입력(예시: 1) → 저장


접수실사용자 관리에서 계정이 잠긴 직원 선택 임시비밀번호 지정 → 임시비밀번호 입력(예시: 1) → 저장  


 

3. 계정이 잠긴 사용자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4. 비밀번호 보안 규정에 맞게 새 비밀번호로 변경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