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원장실프로그램의 상단 환경설정 → 진료기록 설정,
② '보험처방/치료재료 재고확인 기능 사용안함' 체크박스를 확인하십시오.
- 옵션 사용안함을 체크 해제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바로한의원(서울강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언젠가부터 엑스제 재고가 안나와요
추가 눌러서 한약제제 선택하는 화면에서 재고도 같이 나왔었는데 언젠가부터 안나오네요.
따로 설정 해줘야 하는 것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