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당사는 통화내역 음성 실시간 저장, 관련 텍스트 저장, 기타 연관되는 사항을 각 한의원별로 모두 저장하여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를 참고하시어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처럼 조금만 더 구체적으로 소재지를 표기해 주시면 상호간 더 도움이 될 듯합니다.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 이름의 고객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구분하기 위함과,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③ 그리고, 고객한의원과의 히스트리를 누적하고 이후에도 그 내용을 참고하여 서비스하기 위함입니다.
(통화내역 음성 실시간 저장, 관련 텍스트 저장, 기타 연관되는 사항을 각 한의원별로 모두 저장하여 사후 서비스를 지원)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은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심평원 주단위 청구명세서 기간설정 단위 & 환경설정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단위 청구명세서 기간설정 단위
- 처음 주단위 청구할 시 환경설정에서 청구방법을 주단위로 설정
- 주단위 청구가 시작된 해당 월은 모든 자료를 주단위로 청구하여야 함
① 심평원 주단위 청구명세서는, 첫 주를 요일 상관없이 시작한 1일부터 ~ 일요일까지로 규정하여 작성
- 2023년 1월 첫 주 ------ 1월 1일 하루(일요일까지) -------- 진료가 없음
- 2023년 1월 둘째 주 --- 1월 2일 ~ 1월 8일(일요일까지) -- 진료가 있음
- 그 다음 주는 다시 월요일부터 ~ 일요일까지(디폴트)
② 2023년 1월 주단위 청구는 진료기록이 있는 1월 둘째 주부터 진행
- 청구서/명세서 작성할 시 진료년월 설정에서 주단위청구 주를 2로 설정
- '진료의별 진료일수 및 차등지수 관리'의 주차를 2로 설정
환경설정
① 첫 주단위 청구 전 환경설정에 로그인하여 청구단위를 주단위로 설정 필요
② 단, OK차트 관리자가 아이디와 암호를 관리하여 처리함
- 주단위 청구를 처음 수행하고자 할 시에는 당사 (주)한메디로 연락한 후 먼저 환경설정을 진행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