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 절차 안내 & 원격접속 지원 완료
① 게재된 사례의 내용을 상세하게 살펴보면,
아직 해당월 자보 청구명세서를 최종 송신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② 따라서, 다시 자보 진료비 청구를 처음부터 절차대로 진행하여 송신하면 됩니다(누락된 환자 자동 포함됨).
PS : 단, 최종 송신한 후 누락 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환자만 누락분원청구 송신
참고사항
①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를 실행
② 진료년월 설정 → 원청구 → 새청구서 작성 → 오류청구안함 → 청구서 생성/저장 → 청구용 파일 생성
→ 심평원 전자문서 변환 및 매핑 → 심평원 전자문서 송신 및 청구
③ 청구할 자보 문서 선택 → 청구 → 한의원 공인인증서 로그인하여 청구 완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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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경욱한의원(인천남동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청구 도움 필요합니다
어제 청구 작업중 자보환이 왔는데 추가로 청구하는법을 모릅니다.
발송은 안되었고 일괄 합쳐서 청구하는거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