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굿닥 접수서비스 4.0 업데이트 적용 후 로그인 반복 시 대응방법
- 굿닥 접수서비스 운영사에 확인한 바를 아래처럼 공지함
- 해당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참고 요망
① 굿닥 접수서비스 업데이트 후 로그인 화면이 반복적으로 보일 경우 ②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비밀번호 입력란 : goodoc 이라고 입력
→ 이후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이후에도 동일하게 로그인 과정이 반복될 경우에는,
- 굿닥 접수서비스와 관련된 컴을 모두 재부팅한 후 위 ②번 과정을 진행
-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참고)
위 대응방법 이후 추가 조치 건은 굿닥 고객센터 1661-8173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굿닥 접수서비스의 모든 업데이트는 다음 주 화요일(11월 29일)까지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굿닥 접수서비스 사용 선택 옵션 안내
① 원장실프로그램 → 경영관리 → 한의원 환경설정에서,② '굿닥 접수서비스 사용' 선택 옵션을 체크 or 해제한 후, ③ 적용 → 닫기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Tip) - 굿닥 접수서비스 4.0 업데이트 적용 후 로그인 반복 시 대응방법 안내
굿닥 접수서비스 4.0 업데이트 적용 후 로그인 반복 시 대응방법
- 굿닥 접수서비스 운영사에 확인한 바를 아래처럼 공지함
- 해당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참고 요망
① 굿닥 접수서비스 업데이트 후 로그인 화면이 반복적으로 보일 경우
②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비밀번호 입력란 : goodoc 이라고 입력
→ 이후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이후에도 동일하게 로그인 과정이 반복될 경우에는,
- 굿닥 접수서비스와 관련된 컴을 모두 재부팅한 후 위 ②번 과정을 진행
-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비밀번호 입력란 : goodoc 이라고 입력
→ 이후 시작하기 버튼 클릭
참고)
위 대응방법 이후 추가 조치 건은 굿닥 고객센터 1661-8173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굿닥 접수서비스의 모든 업데이트는 다음 주 화요일(11월 29일)까지 마무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