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를 미리 데모해 보고자 하는 경우 절차 안내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 (최신 동영상 매뉴얼)
OK차트 데모 일정 절차 안내
① OK차트를 데모할 수 있는 컴퓨터에 미리 원격 설치합니다.
- 의료기관이 아닌 장소도 가능
- 단, 원격지원 설치 & 원격지원 설명으로 진행
② 데모 일정은 미리 전화주시어 약속일을 협의해 주십시오.
- 전체 플로우 설명 & 이후 설명과 유지보수 과정 안내
- 기존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자료변환도 의견교환
- OK차트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에 설명 & 사용 결정되면, 납품일자 조율하여 방문일 협의
위와 같은 일정을 협의하고자 할 경우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도입과 데이터 변환 관련 안내
1. 현재 한의계의 운영 소프트웨어(EMR)는,
한의원에서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배타적으로 상호 분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호간 필드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기록 데이터의 변환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PS : 기존 프로그램의 제품명과 연락처는 비밀글로 게재하여 주시거나, 1644-1021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기존 프로그램에 기록된 자료 변환
- (기존 프로그램의 종류, 개별 사용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① 인적사항 → 인적사항으로의 이관
② 인적사항은 법적으로 강제하여 허용된 이관범위로, 이 부분 환자의 프로필 전체에 해당함
③ 최소한 환자의 프로필을 이관해야 업무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법적으로 이관 범위 내 포함하여 강제함
: 여러 프로그램의 세분화와 보안이 갈수록 강화되어 변환할 수 있는 범위가 제한되고 있음
3. OK차트 설치와 기존 프로그램의 자료 이관
① 가능하면, 한의원에 서버 컴퓨터를 구축하여 OK차트를 설치한 후(원격지원 가능)
② 기존 프로그램의 변환된 자료를 이관하여 OK차트에 등록(원격지원 가능)
4. 방문설명 일자 등 조율하여 한의원으로 방문(한메디 직원 방문)
- 방문하여, 원장님과 직원을 대상으로 OK차트 설명과 교육, 의견교환 진행
OK차트 원외탕전=공동탕전 OCS 도입과 개요 안내
① 한의원에 설치하는 OK차트에는 OKOCS(탕전시스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② 따라서, OK차트에 처방전내역을 기록함과 동시에 탕전실로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OK굿닥접수서비스 이용신청서 접수 안내
① 이용신청서 & 작업동의서를 작성하여 접수해 주시면, 신청자리스트에 등록된 순서대로 배포합니다.
② OK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 계획이라면 아래의 신청서, 동의서를 미리 작성하여 저장해 주십시오.
- OK굿닥접수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클릭)
OKPenChart 펜차트솔루션 관련 안내
OK차트 설치 방문 시에 펜차트솔루션의 활용방식을 데모해 드릴 수 있습니다.
- OK펜차트솔루션 바로가기 -- (클릭)
OKVAN 카드결제단말기 관련 안내
OK차트 고객 회원 및 신규 개원 한의원을 위한 무상계약(무료임대) 카드단말기 설치 안내입니다.
- OKVAN 카드결제단말기 바로가기 -- (클릭)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10월 하순 데모 설치 & 이후 일정 확정과 진행과정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와 통화 가능 시간을 알려주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부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차트 데모 설치 & 일정 확정 진행과정 안내
① OK차트를 데모할 수 있는 컴퓨터에 원격 설치합니다.
- 기존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자료변환도 의견교환
② 데모 일정은 미리 전화주시어 약속일을 협의해 주십시오.
- (주)한메디 1644-1021번
- 전체 플로우 설명 & 이후 설명과 유지보수 과정 안내
- OK차트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에 설명 & 납품일자 조율하여 방문일 협의하는 과정 안내
- 전자서명 - (바로가기)
- 굿닥접수 - (바로가기)
- 원외탕전=공동탕전 - (바로가기)
- 펜차트 - (바로가기)
- 카드결제- (바로가기)
③ 원외탕전실=공동탕전실 연결 설정은 OK차트에서 진행합니다.
- OK차트에서 OKOCS가 구축되어 있는 탕전실로 처방전을 바로 전송
위의 일정을 조율하기 위하여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