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 안내
- 2022.06.15 이후
- 개별적인 상황은 관련 내용을 검색하여 대응 요망
(한의원마다, 컴퓨터마다 사용자 환경이 다 다르므로 트렌드에 맞춰 검색해 대응 요망)
- 참고 : 동 내용은 웹브라우저와 관련되므로, 당사 한메디에서는 원격지원으로 대응하지 않음
① 6월 15일 이후 마이크로소프트(MS)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 서비스 종료
② 이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비활성화되고, 실행할 시 자동으로 MS의 다른 웹브라우저 '엣지(edge)'로 전환됨
PS 1 : 엣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를 최소 2029년까지는 유지(아래처럼 설정)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열리는 웹사이트에 접근할 시에,
- 엣지의 우측 상단 설정 → 기본 브라우저 →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 허용
PS 2 : 6월 15일 이후에 윈도우를 업데이트 하지 않고, 인트넷 익스플로러를 계속 사용할 시
- 보안 업데이트가 지원되지 않아 해킹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권장하지 않음
PS 3 : Windows 7 운영체제는 더 이상 사용을 권장하지 않음
- Windows 10 이후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하여 '엣지(edge)'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함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