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정보공유) -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 안내(2022.06.15)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2-06-14 00:00
  • 조회수5504

출력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 안내

- 2022.06.15 이후

- 개별적인 상황은 관련 내용을 검색하여 대응 요망

  (한의원마다, 컴퓨터마다 사용자 환경이 다 다르므로 트렌드에 맞춰 검색해 대응 요망)

참고 : 동 내용은 웹브라우저와 관련되므로, 당사 한메디에서는 원격지원으로 대응하지 않음

 

 

 

① 6월 15일 이후 마이크로소프트(MS)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 서비스 종료
② 이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비활성화되고, 실행할 시 자동으로 MS의 다른 웹브라우저 '엣지(edge)'로 전환됨

 

 

  

PS 1 : 엣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를 최소 2029년까지는 유지(아래처럼 설정)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열리는 웹사이트에 접근할 시에, 
- 엣지의 우측 상단 설정 → 기본 브라우저 →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  허용

 

PS 2 : 6월 15일 이후에 윈도우를 업데이트 하지 않고, 인트넷 익스플로러를 계속 사용할 시
- 보안 업데이트가 지원되지 않아 해킹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권장하지 않음 

 

PS 3 : Windows 7 운영체제는 더 이상 사용을 권장하지 않음

Windows 10 이후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하여 '엣지(edge)'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함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