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CTI 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
고객의 이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과 좋은 관계 유지 및 신뢰도 향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1. OKCTI 가능한 전화 상품
1) KT 통신사인 경우
① KT 유선전화 또는 KT 인터넷 전화 기업형 센트릭스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
② KT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통화매니저,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
- 통화매니저 가입 전화: 080-001-1588 / -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 전화: 080-789-0000
※ KT 고객센터에 CP코드 70134, 솔루션코드 01로 안내
③ KT 통화매니저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메디에 통보
2) LG 통신사인 경우
① LG 기업용 고급형 센트릭스 OPEN API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
② LG 고객센터(1544-0001)로 전화하여 대표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확인
③ LG 대표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한메디에 통보
2. OKCTI 시스템 개요 & 조건 안내
① 제품목록 페이지 - (바로가기)
② 월유지보수료 : 전화번호 1 회선당 4,400원/월, 컴퓨터 1대당 5,500원/월
3. OKCTI 사용 예시
① 고객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고객의 발신자정보가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자동 팝업창으로 생성됨
- 고객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음
- '확장모드'를 사용할 경우 OK차트에 등록된 사진이 보여짐
② 팝업창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상담 정보를 저장
- 저장된 정보는 OKCodi에서 확인하여 활용 가능
- 예약하기, 차트보기 등 기능 활용(단, LG 인터넷전화는 전화걸기 지원하지 않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