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서 OKmessage 리커버 &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작성일2021-07-17
  • 조회수5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 내부 네트워크 관련 - 질문의 내용만으로는 상세한 답변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질문 작성자명 입력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를 표시해주시면, 7월 19일 전화드린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해당 컴퓨터에서 OKmessage 리커버 &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안내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참고

-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윈도우 방화벽에 OKmessage를 '모두' 사용으로 추가)

   

      

    

참고: V3 방화벽에 OKmessage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 '추가' 또는 '허용'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①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V3의 방화벽 설정 실행

   

② 프로그램규칙에 OKmessage가 없다면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가 '차단'으로 등록된 경우 '수정'을 클릭하여 '허용'으로 변경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사항) - 게시판 질문 시 한의원명과 소재지를 표기해 주십시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1-07-17 00:00
  • 조회수4209

출력하기

 

 

당사는 통화내역 음성 실시간 저장, 관련 텍스트 저장, 기타 연관되는 사항을 각 한의원별로 모두 저장하여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를 참고하시어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처럼 조금만 더 구체적으로 소재지를 표기해 주시면 상호간 더 도움이 될 듯합니다^^.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 이름의 고객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구분하기 위함과,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③ 그리고, 고객한의원과의 히스트리를 누적하고 이후에도 그 내용을 참고하여 서비스하기 위함입니다. 

(통화내역 음성 실시간 저장, 관련 텍스트 저장, 기타 연관되는 사항을 각 한의원별로 모두 저장하여 사후 서비스를 지원)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은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