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한의원 주소 소재지 표기 요망 & 상세 추가답변 예정 안내)

  • 작성일2021-02-18
  • 조회수3873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차 답변 후, 소재지가 파악되면 원격지원 연결하여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의원 주소 소재지 표기 요망 & 추가답변 예정 안내

      
동명의 한의원이 여러 곳으로 확인됩니다. 
소재지를 표기해 주시면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후속 사항을 확인 & 피드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1차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대기실, 치료실 환자등록 알림 & 진료부에 기록 비프음 설정방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1-02-18 00:00
  • 조회수4288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해상도 관련 & 아래 내용으로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기실, 치료실 환자등록 알림 설정방법 안내


① 원장실프로그램 → 상단의 '환경설정' → 사용자 설정에서, 
② 대기실/치료실 관리 → '통보하지 않음' 선택 등 활용하여 환경설정 

 
 
 
 
진료부에 기록 후 비프음 알림 설정방법 안내

① 원장실프로그램 → 상단의 '환경설정' → 사용자 설정에서, 
② 진료기록 성공시 비프음으로 알림 → '체크 해제' 활용하여 환경설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