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목록 아래 다른 한의원에서 문의하신 바와 같은 내용이며, 이후 변동된 사항은 없습니다.
금일 11: 00 현재, 근로복지공단에서 전년부터 예고한 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점검이 마무리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산재보험청구 - 근로복지공단 서버 점검 중 & 서식 변경사항 없음
① 2020년 12월 말경부터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개선 점검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② 산재보험 청구의 사전점검이나 이후 과정은,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에서 수행하므로,
→ 이 웹사이트의 서비스 개선 완료까지 경과사항을 지겨본 후 다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PS : 산재보험 관리비용 청구 방법 - (바로가기)
③ 경과사항
-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로그인방식에서 오류 발생 중(서식, 서비스코드 등)
- 서식 버전에 대한 고시는 공지된 적이 없음(해당 고시 없이 서식이 변경되는 경우는 없음)
- 현재, 근로복지공단 산재토탈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으므로, 알림 내용도 정상적이지 않으며 확인이 불가함
- 따라서, 현재로서는 전자차트 프로그램에서 산재보험 청구 송신과 관련하여 추가 수정할 사항은 없음
(근로복지공단 : 문의 1588-0075)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서울경희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산재보험 청구 문의드립니다.
공지글을 봤을 때, 토탈서비스쪽 문제인것 같은데요, 오류 사항 첨부해 올려봅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전화 안주셔도 됩니다. 게시판 답글 확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