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차 답변 후, 추가 답변을 게재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Naver 예약 연동 관련 - 의견개진 사항 확인 & 연휴 이후 추가답변 예정 안내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문지한의원(대전유성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네이버 예약취소시 날짜 관련 건의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조회를 통해서 예약 보드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직접 예약등록을 하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직원들이 사용하면서 종종 오류가 납니다.
우선 저희는 매일 아침에 전날 밤에 들어온 예약과 당일 예약을 예약 신청일 기준으로 확인해서 처리를 합니다.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문제가 없는데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생기는데요.
예약 신청일 기준으로 정렬을 하다보니
전날이나 전전날 그러니까 예를 들어 오늘이 10월 4일이고 10월 2일에 예약한 환자분이 4일이 되어서 취소하는 경우,
예약 신청일 기준인 10월 2일을 조회해야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뭐,, 그런 디테일까지 직원들이 잘 챙기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문제라고 생각하구요..
예약이 취소된 경우 예약 신청일을 예약 취소일 기준으로 변경하여 조회가 가능할지 여쭤봅니다. 또는 건의드립니다.
그러니까
10월 2일에 예약한 환자분이 3일에 취소를 하셨다면 예약 신청일 기준 10월 3일에 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일에 취소하셨으면 4일에 표시가 되구요.
지금은 2일에 표시가 되니까 1주전 버튼을 눌러서 확인을 해야되는데.. 이게.. 제가 하면 되는데 직원 시키면 잘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