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특정한 컴퓨터에서 Windows OS 따라 dll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
- (원격지원 재설치 & 수동등록 완료 & DB경로 재설정)
① 일부 특정한 컴퓨터에서 Windows OS 따라 dll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원격지원 접속하여 OK차트 풀버젼 재설치 & 해당 dll파일을 등록 후 확인하였습니다.
- 프로세스, 제어판 정리 / 네이버백신, 원도우 누적 업데이트 설치 / 전원관리 고급옵션 재설정 등
- 전자서명 오류 : 모듈 재설치 후 DB경로 재설정하고 전자서명 정상작동 확인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반지한의원(경남창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원장실 렉이 걸려서 창이 열리지 않음 원장실 껐다 켜야 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