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지금 한의원을 폐업(8월 29일 예정)하고 강릉에서 다시 개설(9월초 예정) 합
니다...
진료는 추석 지나고 부터 시작하구요....흐미....
자료이관 문제입니다...
지금 진료 중인 한의원의 자료 : 저두 가지구 가구....인적 자료는 이 곳에서 다
음 진료 하실 분이 계속 써야할것 같구요...아마 다른 프로그램을 쓰겠죠...
새로 인수한 한의원 : 기존 자료가 많습니다...아마 한의맥 썼던것 같구요...
차트 관리는 엉망이라 자료이관이 어케 될지....ㅜ.ㅜ
글구 이번 달 진료분 청구 문제 인데요....모원장님 말로는 폐업 신고 한 후에 청
구를 해야 한다던데 맞나요....????
맨날 하는 거지만 맨날 헷갈리네여...ㅜ.ㅜ
아예 폐업 절차 부터 쭈욱...상세히 요^^
개설 절차도 쭈욱....
함 일러 주시면요....청구 문제나 자료 이관 문제도 같이요...ㅋㅋㅋ
넘 많나여....a/s다 생각하시고 처리 좀 해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