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 변경 - 금일 오후 1시 ~ 2시 사이에 작업 예정 안내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오후 1시에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메인 서버 컴퓨터 변경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 메인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의 OK차트 런쳐)
(참고) OK차트 백업자료 범위 내역 안내
① OK차트에서의 백업은 -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모두 누적하여 백업
② 따라서 중간 특정 기간에 백업하지 못하였더라도 다시 오늘 당일 백업하게 되면,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함
- (당연히, 진료기록한 원본 자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1차 백업 ~ 2차 백업 ...하는 방식)
③ 이와 같이 모든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하므로, 한의원 내 컴퓨터환경에서 최악의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백업폴더의 최종 날짜 백업파일 시점까지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할 수 있음
단, 의료법에 따라 수정 전후 및 추가기재 내용을 모두 백업해둬야 하므로, 날짜별로 백업한 파일을 보관 요망
PS : 매일 예약백업에 전자서명 사항도 백업되므로, 전자서명 부분을 별도로 백업할 필요는 없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부부한의원(인천계양)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늘 오후 1시에 ok차트 서버를 바꿔 주십시오.
현재 서버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윈도 7입니다.
보안문제로 윈도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합니다.
임시로 서버를 다른 컴퓨터로 옮겨주십시오. (옮길 컴퓨터는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료에 영향 미치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오늘 오후 1시에 작업을 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