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의원에서 메신저를 어떻게 쓰는지
자세히 말해야 개발팀에서 이해하기 쉬우실거 같습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원장실로 들어오면
접수실:원장님 환자 5분 기다리고 계셔요.
아무개님은 약만 지으신데요.
원장실:아무개님 들어오세요.
접수실:다음환자는 가무개님입니다.
원장실:예 가무개님
접수실:원장님, 아무개님이 음식 가릴거 있냐고 묻는데요.
원장실:가릴거 없다고 하세요.
원장실:이번까지 침 놓고 10분쯤 쉬었다가 계속하겠습니다.
원장실:물한잔 갖다주세요.
접수실:예 알았습니다.
이런식입니다.
저는 환자분과 얘기하는거 말고는
접수실과 글로만 이렇게 얘기합니다.
처음에 인터폰을 하려고 했다가
설치에 무리가 있고 대기실에 있는 환자들에게 모두 들리고 해서
그렇게 하지 않고 메신저를 쓰는데
참 좋습니다.
개발하는데 참고하시라고
그냥 써봤습니다.^^
장흥한의원 박계윤
박계윤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메신저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