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
- 안내에 따라서..- ClientProxysetup 설치(1.3.1.5)를 재설치 하니 자격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