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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준영한의원(충북청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컴자격조회안됨 및 무인접수패드A/S는 어디로?

  • 작성일2019-11-27
  • 조회수2967

짧게 글 남깁니다.  두가지 내용입니다.

1. 치료실쪽 노트북에서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오류 팝업창이 생기고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첨부화일에 그림화일 보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마도 기억확실치 않으나.  무슨 proxy ?  무슨 client?  라는  정체불명(게시자가 없는)의 프로그램 2개를 지운 것 같은데,, 

그 뒤부터 그런 것 같습니다.

OK쪽으로  원격 요청하려해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원격 버튼 조차 연결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 차트프로그램을 새로 깔거나,  윈도우10을 재설치 해야 할 것 같은 맘입니다.

참고) 윈도우10 1909.   18363.476. 버전.



2. 굿닥에서 받은 태블릿이 얼마전부터 자연 방전되고 있습니다. 

충전줄 연결해놓고도 다음날 아침이면 완전 방전상태로 되버리네요...  A/S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고하십시요..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11-27 00:00
  • 조회수4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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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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