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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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준영한의원(충북청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컴자격조회안됨 및 무인접수패드A/S는 어디로?
짧게 글 남깁니다. 두가지 내용입니다.
1. 치료실쪽 노트북에서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오류 팝업창이 생기고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첨부화일에 그림화일 보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마도 기억확실치 않으나. 무슨 proxy ? 무슨 client? 라는 정체불명(게시자가 없는)의 프로그램 2개를 지운 것 같은데,,
그 뒤부터 그런 것 같습니다.
OK쪽으로 원격 요청하려해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원격 버튼 조차 연결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 차트프로그램을 새로 깔거나, 윈도우10을 재설치 해야 할 것 같은 맘입니다.
참고) 윈도우10 1909. 18363.476. 버전.
2. 굿닥에서 받은 태블릿이 얼마전부터 자연 방전되고 있습니다.
충전줄 연결해놓고도 다음날 아침이면 완전 방전상태로 되버리네요... A/S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