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태원당(대전유성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윈도우10으로 변경

  • 작성일2019-11-18
  • 조회수2993

다음과 같은 폴더를 백업해놓은 상태입니다.

(공인인증서 NPKI는 왜 이리 여러 경로에 깔려 있는지...)
후에 윈도우 10깔고 연락드리면 되나요? 

답변입니다(OK차트 서버 및 클라이언트 컴퓨터 백업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11-18 00:00
  • 조회수3071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NPKI는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업데이트에 따라 올바른 위치에 존재해야만 작동합니다)

         
 
 

① 서버 컴퓨터를 교체할 시, 미리 연락주시면 작업일을 약속하여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 작업은,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설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② 원격지원 연결하여 백업 → 서버 컴퓨터 구성 → OK차트 서버 재설치하는 순서로 진행하겠습니다. 

PS : 아래 관련 
내용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컴퓨터 포맷(교체 등) 진행방식 & 백업목록 안내 

        

컴퓨터 교체, 윈도우 재설치, 설정을 변경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한 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OK차트 설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메인 서버 컴퓨터 진행방식 & 백업목록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경에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 (한의원마다 다를 수 있음)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접수실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2. 클라이언트 컴퓨터 백업목록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