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HPR 하니피알솔루션을 공식적으로 공개하기 전까지는 주문내역을 수신하지 않습니다.
공개 전의 경과사항 안내이므로, 아래의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HPR(Hani Public Relation) - 하니피알솔루션 출시 예정 안내
- 한의원 우편솔루션 준비 경과사항 안내
① (주)한메디에서는 전문 우편솔루션 운영사 '(주)이투웹' 과 함께 한의원 우편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② 한의원 내에서 발생하는 DM수요, 개원인사, 신규환자 발굴, 특화진료 알리기를 위치 기반 지도서비스와 연동하는 솔루션입니다.
- 특히, 개원인사, 신규환자 발굴, 특화진료 알리기를 한의원 지역 기점으로 스스로 대상자 설정하여 목표 주소로 100% 전달합니다.
- (이 과정에서 업무대행사 등의 역할은 축소하여 참여하지 않도록 하고, 한의원과 이투웹이 다이렉트로 업무를 진행하도록 하였습니다)
- OK차트와 연동하여 기존 내원고객은 바로 DM 서버로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개인정보 관련사항은 제거).
③ 이 솔루션의 운용은 현재 내외부에서 테스트중이며, 특히 한의원 현장에서의 운용 모니터링 후에 개선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동네 한의원에서 지역별로, 시즌에 따라서, 30만원 광고 / 50만원 광고... 이런 합리적 광고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OK차트 회원만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업체와 협약하였으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발생 비용에 가산하여 계산해야 합니다.
- 우리 동네 어디에 한의원이 있다는 것을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이투웹의 운영사례 경험이라고 합니다.
④ OK차트 고객한의원에서 제일 희망하는 사항은 '신규환자가 우리한의원에 내원해 주시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신규환자에게 우리한의원을 알리는 것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이때부터 누구와 어떻게 얼마의 비용을 들여서 진행해야 할 것인지 막연합니다.
- 대행 업체가 끼어드는 것은 싫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직접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좋지 않을까 하는 고민에서 하니피알솔루션을 구상하였습니다.
- 이후 발송대상 선정시 해당 지역의 연령별, 성별도 필터링하여 보다 더 정밀한 대상자를 선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법적 허용 범위 내).
- 온라인 시대에 웬 오프라인이냐구요? 비용 소모를 직접 카운팅할 수 있고, 스스로 선정한 목표 지역에 100% 전달하는 방법은 여전히 이 방법이 유효합니다.
(OKHPR 하니피알솔루션) -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의원 주소 지역 기점으로 스스로 대상자를 선택하여 보내기) - 개원인사, 신규환자 발굴하기, 특화진료 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