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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원당(대전유성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보신청시...

  • 작성일2019-10-01
  • 조회수2879

다음과 같은 메세지 나왔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답변입니다(자보 추나진료 심평원에 제출한 '사고접수번호' ↔ 진료비 청구시 명세서에 작성한 '사고접수번호''가 다름)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10-01 00:00
  • 조회수3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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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보 추나요법 제출 후,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되어 다시 제출하여야 할 경우
  
자보 진료비 청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안내창이 보이면, 
  - 사고접수번호를 잘 못 입력한 채 추나진료가 심평원에 제출된 경우임 
  - (자보 추나진료 심평원에 제출시 '사고접수번호' ↔ 진료비 청구시 명세서에 작성한 '사고접수번호'가 다름)

  
           
② 자보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기재되어 제출된 건 삭제 요청 
 심평원 고객센터(1644-2000)로 전화해서 잘 못 제출된 건 삭제 요청 → 상담원에게 삭제 완료 시간 확인
 - 건강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33-739-1543, 1544, 1547, 1549, 1552  
 - 자동차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2-2182-2013, 2014, 2016, 2073

   
    
③ 심평원 서버에서는 삭제되었고, 아직 차트에서는 제출로 되어 있으므로,  
 - 대상자 진료차트에서 → 해당 날짜 선택 → 추나관련메뉴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정보 동기화' 기능을 실행하여 동기화 진행 



④ 이후 해당 날짜 선택 후 추나관련메뉴에서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다시 자보청구 진행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후, 바로 자보청구해도 접수된다는 내용을 심평원 전산점검부서 홍성은 대리로부터 확인(2019.10.02)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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