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동백업 관련 게재사항 확인 & 원격지원 예정 안내
① 올려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원격지원 접속하여 백업진행 시 메시지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백업경로와 추가 관련 사항에 대한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 원격지원 접속 결과 공유
① 자동백업은 정삭적으로 작동 중입니다.
② 해당 컴퓨터에서 수동백업할 시 백업파일 사이즈가 0바이트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 다시 덮어쓰기할 시 권한관련 메시지가 보이면서 오버라이트가 안 된다고 함
- (오늘 당일 원격접속하여 수동백업할 시에는 위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음)
③ 이에, 권한설정을 변경하고, 이후 동일한 사항의 발생여부를 지켜보기로 하였습니다.
- 동일 사항 발생할 시 관련 부분 개발자가 다시 원격지원 접속하여 분석할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지한의원(경남창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수동 백업 0 바이트 후 덮어쓰기 재백업 관련
....
자동백업은 정상.
수동 백업은 0 바이트 후 덮어쓰기 재백업 이상이 있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