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포맷(교체 등) 진행방식 & 백업목록 안내
컴퓨터 교체, 윈도우 재설치, 설정을 변경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한 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OK차트 설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메인 서버 컴퓨터 진행방식 & 백업목록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경에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 (한의원마다 다를 수 있음)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 접수실, 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2. 클라이언트 컴퓨터 백업목록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착한수한의원(서울광진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이번주 목요일 (26일) 메인 컴 교체할려고 하는데요
오후 1시30~2시 사이에 가능할까요? 지원 가능 할까요?
프로그램 백업등은 미리 해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