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평원 추나제출프로그램 HIRA e-Form 재설치 안내 & etc
① 추나제출프로그램 HIRA e-Form은 심평원에서 개발하여 배포한 것이어서,
② 전자차트와 연동은 되어 있으나 설치와 업데이트에 운용방식을 상시 공유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③ 경험적으로 안내하는 방식은, 해당 프로그램을 다시 오버라이트해서 재설치하는 방식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심평원 추나제출 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 클릭 → 실행 → 설치
(또는,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설치프로그램 업로드 목록에서, 아래 번호 순서대로 설치)
PS : 추나제출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제어판에서 삭제하여도 무방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민들레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부팅시 HIRA e-Form Agent Update
지난 일요일부터 컴퓨터 부팅시 HIRA e-Form Agent Update 실행될때
업데이트 내역을 조회하고 있습니다.
error.agentupdate.update : Hira.Ef.Eform.tlb GAC 및 Registry 등록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OCS/EMR 등) 종료 이후 재시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라고 팝업창에서 문구가 뜹니다. 재시도 해도 계속 뜨구요.
아직 추나를 청구하지 않아서 한의원 운영상 별 문제는 없으나 며칠이 지나도 계속 되어서
해결책을 문의해봅니다.
p.s.
HiraAgentUpdate.exe 파일 속성에 들어가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게 체크했더니 해결되었네요.